2010년 4월 18일 일요일

웹게임 '부유천하', 2차 테스트 실시

공동 퍼블리셔 백호소프트는 국내 개발사 블루솜이 개발한 경제 무역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부유천하’의 2차 클로즈베타서비스를 오는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개발된 무역 경제 웹게임 ‘부유천하’는 중국과 유럽 한국에 이르는 광대한 유라시아 대륙에서 이루어지는 교역을 바탕으로 부를 창출 시키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상단을 통해 행수들의 지략과 무력 등을 성장시켜 나감으로써 많은 부와 세력을 확장시켜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차 테스트에서는 시스템 오류로 인한 버그와 게임 플레이 장애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유저들의 차별화 된 게임 컨셉과 컨텐츠에 높은 기대와 점수를 주었기에, 싸이이비즈는 테스트 기간 중 2차 테스트를 진행하겠다는 약속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바 있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영웅 행수2종과 상정부 건물 8레벨의 특혜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솜 송호진 대표는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유저들과의 공감을 통해 밸런스와 버그를 수정한 컨텐츠를 다시 한번 검증을 받겠다”며 “게임의 안정성과 차별성을 입증하고 차후 오픈베타를 위한 준비 단계로 삼겠다. 또한 이후 테스트에서는 무도대회,유적 탐사 등의 컨텐츠도 공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부유천하 홈페이지(www.webmercha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